서태지, 딸 '삑뽁이' 사진 공개…붕어빵 외모 눈길

와- 귀엽다 슈퍼맨 출연 하면 대박 이겟지만 그럴 일 없겠지... 아구 넘 귀엽당^^ 눈매가 소름돕게 닮았다 이은성 닮았다 귀염상이군 눈매가 엄마랑 똑같네요 ㅎㅎ 아이가 너무 사랑스럽구 예뻐요!!! 태명도 너무너무 귀엽네요~~^^ 아기가 잘 커서 부모님처럼 훌륭한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^^ 아빠 많이 닮았다 ㅎ ㅎ ㅎ ㅎ ㅎ ㅎ ㅎ ㅋㅋㅋㅋㅋ쥐돌이 나도있는데...같은걸보니 신기하네 다른 세상 사람 인 것 같은뎅..후훗  유전자 검사할 필요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 빼다 박았네 연예인들이 애기 사진 올려주면 난 참 고맙드라 ㅎㅎ 애기가 궁금해서~~ 애기 눈매가 엄마인듯 너무 이쁨 

와 아기가 서태지 꼭 닮은게 아기 서태지이다. 서태지 아기때 사진인줄~! 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오면 대박일듯.. 아이 귀여워 완전 깜찍하구 개구장이처럼 생겼네 ㅎ 딸이었어? ㅎㅎ  태명이 아들인줄 알았지. 서태지 똑똑하니까 잘 키우겠지. 근데 서태지도 별 수 없네? 인기 떨어지니까 아기 사진 내돌리고. ㅎㅎ 삑뽁이도 귀엽지만~~ 9집 활동 너무 빨리 끝낸거 아닌가요? 분명 또 다른 뭔가가 있겠죠? 

기대하고 있겠습니당 ㅋ 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이 이 기사를 보고 섭외 요청 하겠네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좋겠다 저애기는 돈많은아빠를많나서 그래서 어쩌라고..예전처럼 행복을 바랄거라고 생각하는건가? 죄다 방송마다 애들나오고 다 이뻐하니 동참하고 싶은겅미? 제발.. 니들 세상에서 살아라.. 제발좀... 니들세상 그렇게 중요시 했으면서 멀 이제와서 다같이 함께하길 바람 얼마나 귀여울까 볼에 뽀뽀 백만번 하고도 모자를텐데 아빠랑 엄마 골고루 잘 닮은듯 볼통통 이뽀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 이 엄마 아빠 우리 태욱이랑 사돈 맺어요  근데 월욜이라 바빠죽겠는데 왜 서태지 딸 기사를 알림으로 받아야하죠?  날씨,미세먼지..같은거나 좀 띄우세요!!!!!!!!! 진짜 대박이네요 ㅋㅋ태어났는데 알고보니 아빠가 서태지야 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 나라를 구햇니 세계를 구햇구나 삑뽁아

정말...태지가 이렇게 아기 공개하고 평범한 아빠의 행복을 누리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......괜히 울컥하네..ㅠㅠ 울 삑뽁이 너무 귀엽다..^ ^ 삑뽁양 얼굴에서 태지얼굴이 보여.. 완전신기해ㅋㅋㅋ 
아가야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렴..♥♥♥♥  진짜 예쁘다 ㅋㅋㅋㅋ엄마하고 아빠를 반반 닮은거같당ㅋㅋㅋㅋ 아빠랑 엄마랑 반반씩 닮았네 너무이쁘다

태어났을때 코가 어쩌니 저쩌니 했던사람들아ㅋㅋㅋㅋ 애기얼굴은 수백번 바뀐다 봐봐 지금 얼마나이뻐 넘 귀엽다 보고만 있어도 행복할 듯 늠 이쁘고 귀엽다ㅜ 눈매는 딱 엄마고 나머지는 아빠다ㅎㅎ
삐뽁이 이름이 뭐에여~~정현철씨 전화번호 뭐에여~~ 태어나니 아빠가 서태지 ㄷㄷ 아가 넘 이쁘다 예뻐요 ^^ 너무 사랑스럽네용 ^^♡ 행복해보이네요 아유~~이뻐라 깍꿍~>.< 아주 애기 땐 엄마 판박이더니 이젠 아빠 모습도 많이 있네요ㅎㅎ 아고 귀여운것!!! 저 입매봐 ㅎㅎ 오구오구 넘넘 귀여워 엄마 아빠 반씩닮은듯 귀엽네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