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빠는 태어난게 문제야!!!!

유재석 왜 저딴 프로 엠씨 보고 있냐


동상몽상 제작진들이나 정신 좀 차리세요 ㅡㅡ 페북 돌아다니면서 와꾸괜찮은 애들 섭외하고 섭외받은 사람들이 자기 그런식으로 섭외받았다고 증언한것만 몇갠데. 점점 방송의도랑 다른 사람섭외하고 확실히 사실관계맞는지 검증도없이 내보내놓고 이러쿵저러쿵 말많으면 악성루머라고 출연자보호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폐지될 프로가 출연자보호는 개뿔 제작진들이나 방송통신위원회한테 허위사실로 징계받을 준비나하길


나 월280버는 직장인인데 아직도 재작년에 산 5만원짜리 패팅입고다니는데 머시라 40만원?어려서 씀씀이 저리커서 나중에 성인돼고 어쩔라고 저라나.... 딸 아부지가 걱정이 태산이것다...


니들이 뭘알겠냐... 니들필요한거살려고 알바해본적은있어도 가족들생계걱정하면서 니 학창시절 단1한달이라도 보내본적 있냐? 아침에 눈뜨면 나 학교가는 것도 바쁜데 어린동생들 아침 뭐먹여 보내지 하면서 냉장고 문열어서 반찬메뉴 고민해본적 있냐? 니들 진로 고민하면서 공부 하기도 짱나서 학교 다니는것만으로도 고될 때 집안일에 공과금으로 고민해본 적있냐고 적어도 저런걱정으로 니들 야자하고 집에가서 피곤하다고 부모님한테 짱낼 때 마트에서 장보고 보따리 양손에 짊어지고 집에들어가본적있냐고 그런 기억 뭣도 없는것들이 지금 뭘 다 안다는듯이 저 아이에게 손가락질하는거냐 무슨 훈계냐 그 때 그 답답함을 니들이 뭘안다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