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이들고 모하고나면 변화가 생기겠죠! 그러니 젊었을때..

나 여자가슴 많이 봤다. 나름 젖문가라 할 수 있는데, 저몸매, 저정도 마른사람이 가슴만 저렇게 클경우 가슴 ㅈㄴ쳐진다. 어쩔수가 없다. 왜냐하면 가슴이 대게 지방으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, 마른애들이 가슴큰 경우는 가슴 ㅈㄴ쳐짐~ 가슴이 클려면 몸에 어느정도 지방이 있어야됨~ 지방이 없음 백퍼 쳐짐~ 그리고 저정도 크기면 대게 짝짝이 가슴들이 많음~ 결론은 의젖


허리부분에 묻어나는 뽀샵 블러자국,,ㅋㅋ 난 또 진짜 저허리인줄 알았잖아,, 뽀샵 안해도 될걸,, 너무 비정상적이야,,ㅋㅋ


실리콘 딱 보이네요


얼짱이라고... 얼굴들보면... 무슨.. 지들이 ... 서양여자도아니고... 화장떡칠해가지고 비슷하게 보일려고하는데... 진짜 서양에서.. 저런얘들 화장떡칠한 얼굴보면,.... 한국사람이... 베트남 아줌마 보는기분이랑 비슷할꺼다 아마


이런 몸매는 국내에 없다. 바로 옆 섬나라 리무 엔도 보다 몸매가 좋으니 나원참... 아... 리무엔도...하앍


어구야,,,,,,낼름,,,,,


가슴을 제외하더라도 허리와 힙의 비율 또한 장난이 아닌데...... 힙 크기로 봐선 원래부터 가슴도 좀 클것 같은데..... 여튼 장난이 아니네.... 난 김태희, 아이유, 수지보다 이런 여자가 더 좋다. ㅎㅎ